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체험이야기

2009년의 마지막 체험단.



경청노회 동부시찰회에 있는 목사님 부부동반으로 오셨어요 ㅎㅎ

이번은 경산시에서 농장체험을 지원하고, 저희 집에서 체험단을 여러군데로 수소문하여...
20명 이상의 단체를 선정하여서 체험을 갖게 되었답니다. ^^


그리하여서 경산향토신문에서도 기자님께서 오셔서 취재하고 가셨답니다. ^^



체험단과 농장주의 인사말 ㅎㅎ ^^ 

경산시 농업기술센터에 친환경 담당 조현택 계장님의 가나골 친환경 체험농장에 대해서
설명하고 계십니다.


친환경으로 재배하고 맛있는 식사 ㅎㅎㅎ

밥을 먹고 인제 체험을 할 시간~!!!!!!!
겨울 시즌이라... 농장에서 딱히 할수 있는건 없고 ㅎㅎ 떡만들기 체험. ㅎㅎ
오늘은 찰떡입니다요 ㅎㅎ



찰떡과 함께 가나골에서 친환경으로 재배하는 뽕잎으로... 차를 시음합니다 ^^

목사님들의 평소 이미지와 다르게 ㅎㅎ 재미있게 말씀 나누시구.... ㅎㅎㅎ ^^;;;



경청노회 동부시찰회의 목사님 부부일동 ^^


농장에서 뽕잎차를 선물로 증정했습니다 ^^


2009년도엔 대부분이 체험단을 특별히 지정하여서 하였지만...
2010년엔 새롭게 완벽히 농장을 꾸려서..

운영해 갈 것입니다 ^^

많은 분들이 가나골에 오셔서 옛기분을 살리시고 자연을 만긱하며
친환경으로 재배한 농산물을 맛보셔 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