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체험이야기

송림교회 주일학교에서 소풍을 왔어요!!! 5탄.


9월 26일 방문한건데...
이제서야 올립니다 ^^;

자~ 이제 거둘일은 다 했으니...
농장구경~~ ㅎㅎㅎ



오옷 저건 뭐죠? ㅎ

음메~ 젖소~ 음메~

이건 또 뭐죠???!!!!!

사슴 : 제네들 모지??

농장연못에 물고기 밥주러 왔어요~ ㅎㅎ

사료를 던져주니 물고기들이 수루룩~

김치~~ 보람쌤 눈감았다 ㅎㅎ

익어가는 벼들.. ㅎㅎ
;; 지금은 다 거둬들엿죠 ㅎ;;

소나무 분재 키우는곳 ㅎㅎ 소나무를 베베 꼬아보아요 ㅎㅎ

환하게 웃으시는 주인아자씨 ㅎㅎ 감사합니다~~

연못에서 보이는 교육관. ㅎ

드디어 일정을 모두 마치고... 마지막 잔디마당에서 게임을 하네요 ㅎㅎ

신나는 주일학교 소풍~!! ㅎㅎㅎ
방문에 감사드리고...너무 즐겁게 놀다가서 감사할뿐 ㅎㅎㅎ

다음에 또 만나요~~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