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체험이야기

고생했던 고3들이 농촌체험을 왔어요 ! ^^


울산 임마누엘교회에서 수능친다고 고생한 고3들이 놀러왔어요 ㅎㅎ


저녁에 늦게 오셔서... 일단 떡만들기 부터~! ㅎㅎ

송편을 만들거에요 ㅎㅎ 매화송편과, 쑥송편, 단호박송편을 만들어요 ^^
속은 붉은팥, 거피팥, 고구마 로 ~
자자, 이뿌고 맛있는 송편을 만들어봅시다~ ^^



집중해서 만드네요 ㅎㅎ



짜~~잔~~!! 이뿌게 만든송편을 따끈따끈 쪄서 나왔어요!!! ㅎㅎ
스마일~모양 ~ ㅎㅎ 호박모양? ㅎㅎ
와우~ 여러가지가 있네요 ㅎㅎ 속이 막 터진것도 있네요 ㅎㅎ ㅠㅠ

이건머죠? 피자인가? ㅎㅎㅎ

헐~X모양 ㅠㅠ...저건 만든이에게 물어보니 고슴도치라고 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송편을 먹으면서...
가나골에서 만든 뽕잎차 시음~ ^^

차를 마시는 예절도 배워요 ^^ ㅎㅎ

어익후~ 잘하네요 ㅎㅎㅎ

다음날~~~~~~~
아침 시골밥상이에요 ㅎㅎ 조미료를 하나도 쓰지 않구요 ㅎㅎ
특히 저기 냉이나물은 밭에서 나온게 아니라...가나골에 있는 산에서 직접 캔...자연산이랍니다 ^^
또...계란말이는.
가나골에 있는 닭들이 나은 계란으로 요리~ ㅎㅎ

밥을먹고! 투호놀이~ ㅎㅎㅎ 누가 많이 넣나~?! ㅎ

엥? 한개밖에 못넣었네?!!!! 뜨헉! ㅠ

집으로 돌아가기전~ 단체사진~~~
반가웠어요~!! 모두모두 ^^

울산도 산업도시다 보니... 이런 농촌 배경을 잘 접하지 못한데요.
가나골에서 즐겁게 잼있는 경험하고~ 웃으면서 돌아가셨답니다~ ㅎ


다음에 또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