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청년이야기

제자들과 함께 독거노인찾아가기 봉사활동을 했어요 ^^


저와 함께하는 교회 제자들과 독거노인분들의 집을 방문하여
청소,빨래, 등등을 도와드리고 왔어요 ^^

두팀을 나누어서 총 4가구를 갔었는데...
제가 가게 된 어르신 집에만 사진을 찍었네요 ㅎ


우리팀이 가게 된 곳은 경산 용성면 매남3리 이동희 어르신 댁이었습니다 ^^

태옆시계 입니다 ㅎㅎ 요즘 이런거 보기 힘들죠? ㅋㅋ
서울 같은데는 골동품점 을 가야 볼수 있지 않나요?
우리 할아버지 댁에도 하나 있는걸로 아는데 ㅎ

부엌 청소를 해요 ㅎㅎ 찌든때를 벗기고 잇어요 ㅎㅎ 설거지는 영욱이 담당 ㅋㅋ
설거지 고수 ㅋㅋ
가스렌지와 그 밑은 정규쌤 담당 ㅎㅎ

빡빡~ 문때라~

시커멓던...가스렌지 밑이 깨끗하게 ㅎ

이친구는 마루바닥도 닦고 방바닥도 닦고 ㅋㅋㅋ 슬고 닦고 ㅎㅎ 창틀도 닦고 ㅎㅎ 잘한다~

제가 했는 일중 가장 큰일은.... 바로 요것입니다 ㅎㅎ 할아버지 집뒤에 감나무가 하나있는데...
감을 따러 가는길이 진입하기도 힘들고...그래서 뒤를 다 정리하고
잘익은 홍시를.... 할아버지께 따다 드렸습니다 ㅎㅎ
장때로 딴다고 힘들었어요 ㅎㅎㅎ
따는 것도 사진찍었어야 햇는데 ㅎㅎ 맛있겟죠? ㅎㅎ
저도 먹었는데 짱맛잇었어요 ㅎㅎ

약 2시간 정도를 청소 하고 말동무도 해가면서...
간식도 드리고...
밥도 해놓고 왓답니다 ^^

돌아가는길에... 내다 보시는 할아버지의 모습이
정말 손주를 보내는 느낌을 받았습니다....ㅠㅠ

감동바가지........ㅠㅠ


저의 사진이 없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