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청년이야기

가나골청년이 만든! 화이트와인~ 색과 향이 끝내주죠 ㅎ

영천와인학교에서 만든 화이트와인입니다 ㅎ 
MBA 포도로 만들엇죠 ㅎㅎ 색깔을 보니 놀랍죠? ㅎㅎ 

아직은 숙성단계이지만 맛과 향이 좋다라고
교수님의 평가 였습니다 ㅎㅎㅎ

랙킹 작업하는중 ㅎㅎ 요건 다른 사장님꺼에요 차에 왼쪽에 있는게 제꺼입니다 ㅎ 

요게 제꺼 입니다 ㅎㅎ 투명도도 좋고 색깔도 좋고 향도 좋고 ㅎㅎ 맛도 음~ ㅎㅎ 
기대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ㅎ 
요건 양이 얼마 없으니... 몇몇분만 가나골로 초대해서 마셔야 겠습니다 ㅎ 

요건 가지고 온 화이트 와인에 안에 산소를 빼기 위해 드라이아이스를 넣었어요 ㅎ 
신기했어요 ㅎㅎㅎ 


이날은 화이트 와인을 점검하고 
또 MBA포도로 레드와인을 담아놓았는데요 ㅎ 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와인... 신의 물방울 이라고도 하는데 ㅎ 
정말 신경 많이 써야 하더라구요...정성이에요 정성...
담아놓으면 매일~매일~ 가서 확인하고 해야됩니다 ㅎ 

오늘도 영천으로 향합니다 ㅎ !

지금... 가나골의 산머루도 발효중이랍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