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청년이야기

다이어트/가나골청년 다이어트에 도전하다!!숀리?나는 옥동자다!!



-다이어트-

 

 

뭐 큰 변화는 없다.

이유인즉. 안먹고 뺄순 없다!!! 

그리고 농촌에서 일좀 할려면밥심이 절실히!!! 필요하다.



많은 연예인들이 다이어트를 시도 하고

또 요즘엔 TV 프로그램에서도 많은 다이어트프로그램을 한다.

그렇게 떳는사람이 숀리?ㅎ 



<스타킹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숀리>



흥...갠적으로 별로 숀리는 별로~ ㅎ 

그래도 뭐 배울건 배워야지 암암... 




어쨋든.!!

가나골청년은 서두르지 않기로 했다.

일도 해야 하며 공부도 해야하고 여러가지 업무가 바쁜관계로.

천천히 계획적으로 접근하기로 했다.


< 다이어트를 위한 가나골청년의 이번주 계획 >




이번주는 특별히 계획적인 다이어트 운동도 하지 않기로 했다.

가나골청년은 운동을 꽤나 할 줄 알고 각종 스트레칭, 운동법들도 잘알고 있는사람이다.


그리하여 이번주는

간식을 먹지 않고 식사량을 줄이고 물만 마시기로 했다.

흐흐흐흐...




간혹 물만 마셔도 찐다?!!!!

이건 거짓말이다. 

살 빼려면 물!!! 많이 마셔야 한다. 화장실을 자주 가더라도.!




< 매주 목요일 밤에 풋살 경기를 한다. 2시간 풀로 뛴다.>




가나골청년은 축구를 매우 아주 많이 엄청 좋아한다.!

축구도 좀!!! 한다.ㅋㅋ(팀에서 등번호 10번. 10번은 팀에 에이스를 상징한다 ㅋㅋ 자랑중)


살찌는 건 상관 없지만 축구를 못하는 건 자존심 상한다.!

그리하여 난 다이어트를 해서 축구를 더 잘하기로 결심했다.



여튼!!!

가나골 청년은 다이어트에 성공 할 것이다 ㅋㅋ



 

     1. 간식을 먹지 않는다.

   2. 밥그릇에서 한숫가락을 반드시 남긴다.

   3. 국 말아 먹기를 자재한다.

   4. 하루 물 2L 는 꼭 마신다.





이번주의 계획이다.


다음주 부터는 체계적인 운동시간과 운동에 들어간다. ㅋㅋ 기대하시라..ㅋㅋ 자료수집중이다 ㅎㅎ






<가나골 청년의 축구화 adidas F50 i >




마지막으로 또 자랑이다.-ㅁ-;; (죄송합니다(__   )

본인의 축구화는 F50 i 로 리오넬 메시, 박주영, 비야, 등 축구선수가 착용했던 것이다.

최상급 선수용으로 잔디에서만 신는다.









여러분 !!! 다이어트!!! 성공합시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