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청년이야기

[경산/맛집] 전주 불고기 쌈밥 (경산시외버스터미널 뒷골목길중)


파워블로그? 들이나 유명한 블러거들의 블로그를 방문하면 꼭!!! 있는것???

바로 !! 맛집!!! ㅎㅎㅎ 오늘은 가나골청년이 맛집을 하나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도 나름 경산시에서 맛집을 찾아서 식사를 하곤 하는 편이거든요 ㅎㅎ 젊은나이에 ^^;;


그래서 가나골 청년이 블로그에서 처음으로 소개하는 맛집은 바로!!!

"전주 불고기 쌈밥 " 집입니다 ^^ 


위치는 경산시외버스터미널 뒤쪽 길에서 위쪽으로 조금만 걸어가시면 
왼편에 작은 가게가 있습니다 ^^ (지도에서 X표 되있는 정도에 있어요 ㅎㅎ )

입구는 요렇습니다 딱 보면 아시겠지만 작은 가게 입니다 ^^ 주인아주머니 한분이 다하세요 ㅎ 
그리고 조금 불편해보이시는 아저씨와 같이요 ㅎㅎ 


짜~~잔~~~ 차려진 쌈밥 상입니다 ㅎㅎ 푸짐하죠?!! ㅎㅎㅎ 
저도 계속 지나가기만 하다가 이날 엄마랑 같이 가게 됫는데 완전 깜짝 놀랫어요 ㅎㅎ 

각종 쌈채소 에요 ㅎㅎ 요즘 채소값이 금값인데 ㅎㅎ 
알찬 쌈이에요 밥두그릇 먹고도 남는 쌈채소들입니다 ㅎㅎ 

요건 보라색 감자로 구으신 감자전이에요 ^^ 
이건 이날만 나오는 특식이라네요 ㅎ 
고소~ 한게 맛있었습니다 

돼지불고기~ 지글지글 금방 굽고...고기 밑바닥에 버섯과 부추가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 

된장찌개도 맛있고...쌈장과 갈치젓갈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 


젤위에 사진에서 빠진... 숭늉!!!!!!!!!!!!!

이게 대박입니다 ㅎㅎ 쌈밥을 먹고 구~~수~~ 한 돌솥 숭늉으로 마무리하면...

말이 필요없습니다.!!! 안먹어 봤으면 말을 하지마러~ ㅎ 



안의 내부와 주인아주머니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 
가게 안 테이블은 고작 6개입니다. ㅎ 그 6개도 바짝 붙어있어서 좁은 느낌입니다 ㅎ 

그러나 점심시간에는 빨리와야 먹을수 있다고 하네요 
제가 갔을 땐 저녁에 가서 좀 널널히 잘 챙겨 먹을 수 있었어요 .


주인아주머니가 그러더군요.
" 오늘 낮에도 이리저리 사진을 온갖 다 ~ 찍어가더라고 .. 나는 첨에 몰라서 이사람이 신고할라 하나~"

이러시더군요 ㅎㅎ 

그래서 제가 인터넷에 올려서 맛있다고 광고 해드린다고 햇어요 ㅎㅎ 
이게 광고인지 모르겟네요 ㅎㅎ 


아무튼 경산 계신분들,...혹 경산으로 오시는분들 한번쯤 들려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