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체험이야기

가나골 길가의 야생화

산머루,오미자밭 가는길에 야생화가 발길을 잡고 반긴다.
작은 아들이 어릴 적 계란 후라이 꽃이라고 해서 한바탕 웃었던
개망초,  볼수록 계란 후라이꽃 맞구나 싶네요....ㅎㅎ


뒤 늦게 핀 찔레꽃 한송이 외롭게 피어있네

노오랗게 핀 솔나물 위에 풍뎅이 한 마리가....꽃이 푹 빠졌네....ㅎㅎ

빨갛게 익은 산딸기  먹음직스럽죠.ㅎㅎ
한컷 하고 꿀걱 했죠......ㅎㅎ 새콤달콤~~

산딸기 꽃이 지고 나면 산딸기 달리겠죠.
빨간 산딸기 따 먹어 보실 분 놀러오세요.^*^

갈퀴꽃도 산머루밭가에 피었습니다.


가나골에 노루,멧돼지도 등장하다 보니 논,밭 주변에 망을 칩니다.
농작물을 망쳐 버리거든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