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체험이야기

경산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산머루따기 체험을 왔습니다

경산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산머루따기 체험을 왔습니다.^^

대학교의 자원봉사자들이 초등학교 3학년에서 6학년까지 어린이들을 인솔해서 농촌체험왔습니다
대형버스로 고죽리 마을 회관 앞에 도착해서
가나골친환경체험농장으로 ~~~~고고싱~~~

 

 기대감에 부풀어 있는 아이들에 모습들....ㅎㅎ

드디어 농장에 도착했습니다

잔디밭에 모여서 가나골에서 우리에 몸과 우리땅을 살리기위해
친환경으로 농사짖는 이야기를 가나골 주인장으로 부터 농꾼의 이야기를 듣고 있슴니다


산머루밭에 도착후  주의사항과 산머루 따는 방법과 산머루에 대해 가나골청년에게 설명을 듣고...

야!!~~  산머루를 따자~~ㅎㅎ  신나하는 아이들...
자그만 산머루송이를 보고 신기해하고...자원봉사 대학생들의 도움을 받으며 산머루를 땁니다

어느것을 딸까 만져보고 골라서...한봉지씩 예쁘게 정성스럽게 딴네요 ^^

가나골청년의 가나골의 이야기를 들어며 교육관으로 .....


잔디밭에서 산머루 따기 체험한 느낌과 산머루에 대해 관찰한것을 체험 노트에 적고 있네요.
자원 봉사자로 함께한 대학생들의 도움을 받으며 열심히 쓰고 있는 아이들이 예쁘네요.^^*

다 함께 기념 촬영  김치~~찰깍!!!

좋은 체험 즐겁고 유익한 체험이 되었기를~~~
일손이 넘 바빠서 때 늦은 글을 올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