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청년이야기

누구 차가 더 좋은 걸까? ^^



누구차가 더 좋을까요? ㅎ 


멀리 보이는 차는 대장님 차이고.
앞에 노란색차가 가나골청년의 차입니다 ㅎ 

대장님 차는 바퀴가 하나이고 그대신 짐칸은 스틸로 만들어 좀 튼튼합니다.
제차는 바퀴가 두개이고 그대신 짐칸은 플라스틱으로... 보시다시피 
막 부서지고... 바닥에 구멍도 있어서 ㅠㅠ...ㅎㅎ

어떤차가 좋은차일까요? ㅎ 




일단 안정성은 제차가 좋은거 같아요 ㅎㅎ 대장님 차는 거름 운반중에 세번정도는
넘어졌습니다 ㅎㅎㅎㅎ

그런데 대장님 차는 바퀴가 하나라 어떤 길이라도 다니기엔 용이 하더라구요 ㅎㅎ
제 차 같은 경우엔 울퉁불퉁한 길에선 계속 비틀비틀 거렸어요 ㅎㅎ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세요?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