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체험이야기

농촌체험 주말농장- 미나리효소담그기 무료체험행사를 마치고~

미나리효소담그기 무료체험행사를 마치고~

농촌체험 주말농장​ 가나골친환경체험농장

​안녕하세요~가나골친환경체험농장 입니다.*^^*

한 여름 더위를 방불캐 하던 무더위가 가뭄에 단비로 인해

물러가고 오늘은 일하기 딱 좋은 날씨였어요

밤이 되니 오히려 기온이 내려가 건강을 조심해야겠어요~

가나골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5월 마지막 토요일에 미나리효소담그기 무료체험행사를 진행하고

한주가 지나서야 글을 올립니다.

미나리에 대해 알아보려고 검색을 하다가 미나리효소담그기 무료체험행사를 알게 되었다고

체험신청하신 경북도청 공무원분들과 경북 초,중,고 학생들의 급식을 책임지는

경북 조리사협회 회원분들 반가웠습니다~^^

구미시에서 오시는 분도 계셨는데 시간 맞춰 오셔서 등록하시고

체험 진행을 잘 할수 있도록 해 주셔서 또한 감사했습니다~​

오후에 일찍 가셔야 되실 분이 계셔서 일정을 줄이긴 했지만

미나리효소담그기 체험을 즐기며 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남자분들이 계셔서 은근히 걱정을 했거든요~ㅎ

괜한 걱정을 한것있죠~ㅋ

더 재미있게 하시던걸요~^^​

​그런 좋은 분들을 만나게 된것이 큰 기쁨입니다.​

 

 

 

​점심은 가나골밥상으로 곤드레밥,된장찌개, 뽕잎가루가 들어간 부추전, 뽕잎장아찌,

효소 상추샐러드,고사리나물, 묵은 김치, 별 반찬 없어도 맛나게 드셨어요

 

 

 

점심 식사후 차 한잔의 여유 후에
미나리효소담그기 체험이 시작 되었네요~
오전시간에 가나골지기의 농장소개와 효소담그는 방법과 관리법 등
알려 드렸더니 요리하시는 분들이고 평소에 담궈 드시는분들도 많으셨어​
그저 척척입니다~ㅎ​

 

 

역시 포스가 달라요~
진지하게 열심히 하시네요~^^

 

 


경북도청팀 분들이 화이팅을 외치며 인증 샷을 남기네요~ㅎㅎ
즐기며 체험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덩달아 즐거워지는 가나골댁이였습니다~ㅎㅎ

 

 

 

다 담궈셨으니 거르실 날짜을 기록하고 관리방법도
다시 한번 알려드리는 가나골지기~
열심히 경청 하시는 멋진 분들입니다​~^^

 

 

 

발효초 선물도 받고 ~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는데

산머루발효초 시원하게 한잔씩 나눠요~^^​

 

 

 

 

 


함께 추억만들기 사진도 남기고~

함께 했던 시간이 즐겁고 좋았습니다.
바쁜 일로 가셔야 할 분들은 가시고
다른 분들은 가나골 둘레길도 걸어보셨네요.

 

가나골 친환경 체험농장

문의 010-3745-6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