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체험이야기

이젠 소풍도 체험학습으로~ ^^ <대구 강동고등학교>

원래 저의 전공은 중,고등학생이죠 ㅎㅎ
처음 체험 문의가 왔을 때 기분이 좋았답니다 ㅋㅋ

버스가 하나 오는 데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ㅠㅠ
분명히 학교 홈페이지에는 남녀공학이었는데....버스 이쪽도 여학생...저쪽도...여학생...
헐~~
남학생은 5명;;
알고보니 남자고등학교가 많아 배당인원이 적다는 것.... ㅎ


가나골까지는 대형버스가 갈 수 있는 실정은 아니어서.....
이동수단 복불복!!!
눈치게임을 하여 12명을 선발...ㅎ 트럭으로 이동하고...
나머지는 걸어서 가나골로~ ㅎㅎㅎ 15분정도의 거리를 운동삼아 룰루랄라~ ㅎ


룰루랄라 걷고 있는 친구들 ㅎㅎ
자자 첫번째로 어름 따기 하러 가나골 깊숙한 곳으로 들어갑니다 ㅎㅎ
날씨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 어름따러 갈때 오전에 조금 비가 내렸답니다...
다행히 많은 비가 내리지 않아 무리 없이 잘다녀왔어요 ㅎㅎ

우비는 미리 준비했냐고 물으니까...
나중에 산머루 딸때 ㅋㅋ 옷에 묻을까봐 우비를 준비했다는....ㅎㅎㅎ

가나골 깊은 곳으로 ㄱㄱ 싱 ~
자 오늘 어름따기를 보여주실. 전 해 완 사장님~ ㅎ 안내에 따라 ㄱㄱ 싱~

여기 곳곳에 어름나무들이 있어요!!! 찾아라 ~!!!

얘들아~ 받아라~ 얍~



어름을 직접 따봅니다 ㅎ ^^

하나씩 다 따가지고 원대 복귀중 ㅎㅎ

돌아가는길에 밤 줍기 ㅋㅋ
사장님이 장대로 털어주고 우리는 까서 줍기. ㅎ





주은 알밤과 딴 어름 ㅎㅎ
주은 알밤은 오후에 삽겹살 파티 후 구워 먹을거에요 ^^

잉어 구경도 하고 ㅎ

드디어 삽겹살 파티!!!! 와우~!!!!!!!!!!! 맛있겠다~!! ^ㅡ^

초조하게 삼겹살 기다리는 중 ㅎㅎ

밥을 먹고 난 다음 오늘의 메인인 산머루 따기~

눈에 불을 키고 이쁜 송이를 찾아요 ㅎㅎㅎ
산머루를 따고~ 먹고~






이 친구.... ㄷㄷㄷㄷㄷ
이친구의 아버지께서 취미로 농사를 지으신다고 하더군요 ㅎㅎ
그래서 완전 잘알더라구요 ㅎㅎ

역시 능숙능란하게 ㅎㅎㅎ

탐스럽게 익어가는 산머루...  ㅎ

다녀온 후 알밤 구워 먹어요 ㅎㅎ



5명뿐인 남학생들 ㅠ 투호놀이 ㅎㅎ 요즘 아이들은 운동신경이 떨어진다??...
정말 잘못하더군요 -ㅁ- ㅎ

그래서 제가 좀 가르쳐 줫다는 ㅎㅎㅎ

김치~ 치즈~~ ? 아니죠!!!
아저씨~~~~~~~~~~~~~~~ ㅋㅋㅋㅋ

반가웠다 친구들아~ ㅎ

다음에 또 놀러 오기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