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체험이야기

가나골에 나타난 아이들!! <단비어린이집 ^^>


가나골에 아이들이 등장 했습니다 ! ^^
이쁜 옷을 입고 예쁘게 등장.!!
처음 올 때... 기사님께서 길을 끊임없이 잘못 들으셔서.;; 오는데 고생하셨다는....
ㅠㅠ


사진을 다~ 올리면 스크롤의 압박이 있을듯 해서 나누어서 올려요 ㅎ
그래도 많은듯 ㅎ



방가방가 ^^


애들이 오자마자 정신없이 뛰어다녀요 ㅎ
그냥 신이나서 막~~~ 뛰어다닙니다 ㅎㅎㅎ





연못을 구경해요 ㅎ 잉어야 잉어야~ 노~ 올자~~ ㅎ ^^

그러나.... 뚜러져라 보고 있어도.....
사료를 주어도......... 애들한테 놀라서 그런지;; ㅎ 눈꼽만큼도 보이지 않는 잉어들 ㅋㅋ



장비도 웃고 재윤이도 웃고 ㅎ 요녀석은 재윤이라고 하던 애인데요. 기억이나네요
모든 생물에 공격적인 성향이 있더라구요 ㅎㅎ ;; ㄷㄷ

얘들아~ 김치~~~ ^^

애기야 ~ 아장아장~

푸른잔디밭에서 신이 납니다~

열매반이라고 하더군요 ㅎ 짝꿍과 손잡고 잘가네요 ㅎ

김치~ 치즈~ 아니죠!!!!!!!!!!!1
 아저씨~~~~~~~~~~~~~~ ㅎㅎㅎ 이렇게 사진찍더라구요 ㅎㅎㅎ

투호 놀이~ 생각만큼 쉽지 않죠 ㅎㅎ

이 친구는.음...... 영민이라는 친구인데 참 똑똑햇어요 ㅎ
3살때 글을 읽엇다나? ㅎ 여러가지 많이 알고 잇더라구요 ㅎㅎㅎ

아우~ 실패 ㅠㅠ

그리고 이제 점심시간~!!!!!!!!!!!!! 삼겹살~!!!!!!!
주인짱님께서 철판으로 구워주시는 맛있는 삼겹살.!!!

으~~~~~~~~ 맛잇겟다~!!!!!!!!!!!!!!!!!!!!

쪼로록 앉아서........식사 ~





식판이 아담한게 정말 깜찍하네요 ㅎㅎㅎ

잘~ 먹겠습니다~! ^^

삼겹살부터 한잎~! !! 냠~!!!!






점심시간 사진까지 ㅋㅋㅋ
이후 산머루 따기.먹기.
도토리 줍기. 지렁이랑 놀기. 대추 따기.
가 남아 있는데............

To be continue..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