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체험이야기

가나골에 나타난 아이들 <2> 단비어린이집. ^^


1부에서 2부로이어 집니다 ^^
점심을 먹고 오후엔 산머루 따러 갑니다 ~ ^^


졸졸졸졸 잘 따라 다닙니다 ㅎㅎ

산머루에 대해서 설명을 듣고.
관찰해요 ㅎ 처음엔 아이들이 "포도다!!" 이랫거든요 ㅎㅎ 그러나 이젠 "산머루 맛잇다!! "

요렇게 따는 거에요 ㅎ "선생님 저도 해볼래요~ "

"나는 요거 딸래요!! "



친환경 재배로 따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 우와~! 맛있다!! 포도보다 더 맛있어요!! "

이웃 밭에 수수도 구경했어요 ㅎ

자자 이제 돌아갈 시간~~

돌아오는길에 지렁이 친구를 만낫어요 ㅎㅎ
요친구 이름을 기억하는데요 영민이라고 ㅎ 꽤나 똑똑한 친구였는데 ㅎ 지렁이 만졌다고 자랑하더군요 ㅎㅎ

자자~ 이제 보너스게임으로 도토리 줍기~ 앞에서 동영상 보셨겠지만 ㅎㅎ
도토리다~!!! 도토리다~!!! 연거푸 탄성을 지르면서 주웟답니다 ㅎㅎ
주운건...;;; 일단 주머니에 챙기고 보는 친구들....헐~ ㅋㅋ








"선생님 저 ~ 도토리 큰거 주웟어요~ ^^"
그래서 독사진 한장 찍어줬어요 ㅎㅎ

요놈은 풀무치!! 메뚜기과에 엄청 큰녀석이랍니다 ㅎ

역시 호기심천국 영민이가 만져 봅니다 ㅎ

오~!!!!!!!! ㅋㅋㅋㅋㅋ 놀라는 아이들 ㅎㅎ ㅎ

이번엔 큰~ 방아깨비 ㅎ


가을의 묘미는 고개숙인 벼죠 ㅎ


나락 까먹기. ㅎ 쪼꼬만 쌀이 쉽지 않아요 ㅎ

자 이젠 대추 따러 갑니다~

대추 따러 가다가 만난 녀석입니다...
정체를 알수가 없네요...

짝꿍 손잡고 " 주근깨 빼빼마른 빨강머리 앤~! "
이 친구들이 남자의 자격을 다 보았는지 계속~~~ 빨강머리앤~ 메칸더메칸더 V~~
 ㅎㅎㅎ 그저 웃었죠 뭐 ㅎㅎ

쉬어가는 타이밍.
고추잠자리.

대추를 땁니다~ 대추 먹어 보기도 하고 ㅎㅎ 지금은 바~짝 익어서 정말 맛있답니다 ㅎㅎ





아이들이 대추를 따는 동안
저는...;; 따먹느라 바빳답니다 ㅎㅎ;; 대추가 맛잇어서 ㅎㅎ...

대추밭에 약을 안하니까 거미들이 많아요 ㅎ
거미가 매미 한마리 잡아 식사 중이더군요 ㅎㅎ

이제는 헤어질 시간~ ㅃ ㅏㅃ ㅏ이 .
이친구가. 저에게 그러던군요 " 선생님 . 저희 가니까 기분이 어때요? " ㅎㅎ
좀 아쉬웠어요 ㅎㅎ 많은 대화를 하지 못한게 아쉬웠어요 ㅎ


차에 타고 나서도 이친구는 저를 바라보면서 미소미소 ㅎ


아쉽지만 ~ 여기까지~ ㅎ 다음을 기약하며 ㅃ ㅏㅃ ㅏㅇ ㅣ~

친구들 생각보다 더운날씨 속에서 고생햇어요~ ^ ^ 안녕~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