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체험이야기

(농촌체험 대구 경북 경남)봄나물 쑥 뜯기체험/요리체험~쑥버무리 만들기체험 후기~*^^*

봄나물 쑥 뜯기체험/요리체험

~쑥버무리 만들기체험 후기*^^* ~


따사로운 봄햇살 속에서

봄나물 쑥 뜯기, 쑥버무리 만들기 체험을 하였습니다 ㅋ



여러분들께서 참석하셔서

봄을 만끽하면서 체험을 즐겼습니다 ㅋ

 쑥뜯기 체험 장소는 산머루밭이랍니다~

농약을 하지 않아 산머루밭이 쑥밭이 되었지요~ㅎㅎ


쑥뜯기에 완전 집중~~ 

아름다운 봄날의 전경~~

쑥이 바구니 가득입니다~^^*


대구 범어에서 아빠와 체험 온  도현이~

낯설고 쑥스러워 아빠 곁에서 떠나지 않네요~

가나골 체험이라면 좋아라 완전 신이 난 하은이~

영화보러 가자는 교회선생님 손 뿌리치고 쑥뜯기체험 왔다네요~ㅎ

두 친구가 처음엔 이렇게 어색하게 쑥뜯기를 시작했어요~ ㅋ


그렇게 비워졌던 바구니 속에 쑥을 쳐웠으니 ㅋ

이제는 우리 배도 즐겁게 채워야겠죠 ?! ^^

봄을 가득담은 가나골밥상입니다 ㅋ

부드럽고 향긋한 쑥국,알싸한 달래무침, 곤달비 민들레무침 등이

입 안에 봄을 가득 담으니 


춘곤증도 사라질 듯 얼었던 몸이 깨어나는 기분이라시며

건강 밥상~ 완전 맛나다고 맛있게 드셨습니다~ㅎ



도현이와 하은이는 함께 쑥 뜯고 밥을 먹으면서 봄을 느끼더니 어느새 가까워졌네요~^^



완성한 쑥버무리를 함께 먹으면 새콤달콤 산머루발효초도 같이

완전 맛있습니다~!!!

도현이와 하은이 입맛도 사로 잡아버렸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