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체험이야기

요즘 체험 문의가 많이 오네요 ^^ 이번주 예약건입니다.


요즘 가을이 되고 소풍에 계절이 오다 보니 체험문의가 들어오네요 ^^
사실 가나골농장이 올해까지는 체험농장 시험운영이거든요 ㅎ ^^ 그래서 또렷한 메뉴얼이 없는 상태 입니다.
이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리구요 ^^ 점점 더 낳아지고 알찬프로그램과 좋은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10월 7일 목요일 -> 대구 단비어린이집
10월 8일 금요일 -> 반야월 강동고등학교

위는 이번주 예약건 입니다 ^^
체험은 대추따기, 산머루 따기, 농장투어 등을 가질 예정입니다.

농촌체험을 하고 싶으신 가족이나, 단체, 개인 분들은 --> 오른쪽 카테고리 농장소개에 나온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아래 사진은 심심해서 사진 정리중에 나온사진들을 올려봅니다 ㅎㅎ

호박꽃이네요 ㅋㅋ 제 개인적인 생각은...호박꽃은 이쁘다고 생각합니다...ㅎ
뭔가 성숙한 모습을 띈다 해야 할까요? ㅎ 저는 그냥 그런 느낌입니다 ㅎㅎ.


제동생이 딱정벌레과라고 하는데..정확한 이름은 모르겠네요ㅠ
아시는분은 댓글점 ㅎㅎ;


개미 ㅋㅋㅋ 일개미인가? ㅋㅋ
호박입니다 ㅎㅎ 따먹을 때가 됫네요 ㅎ 사실 벌써 우리집 식구들의 뱃속에 있을지도 몰라요 ㅋ



호박넝쿨들. ㅋㅋ



무당벌레 ㅋ



아무쪼록 체험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


이상 ☆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