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체험이야기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
이번추석연휴는 최장 9일 까지 쉴수 있는 연휴 였네요 ㅎ

울집에선...추석 전날 까지...ㅠ...건강원 일로 매우 바빳답니다 ㅠ..


추석연휴의 에피소드를 전합니다 ^^
큰고모네와 작은고모네에서 연휴를 맞이하여 어김없이 할머니 댁에 왔었죠 ㅎ

사촌동생들의 가나골에 놀러가자고~~~ 놀러가자고~~~~ 때를 써서...

가나골.... 자연속으로 들어 갔습니다 ㅎㅎ

사진을 많이 찍은줄 알았더니.!!
머루밭사진 뿐이네요 ㅠㅠ...ㅎ


ㅋㅋ 탐스럽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ㅋㅋ 수확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ㅎ ^^

쌔까맣게 송알송알 ㅎㅎ
곧...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Comming Soon.~



요고요고 지금 머루를 따는 아이가 바로 사촌동생 혜지 인데요...
할머니집에만 오면.... 가나골로 놀러 가자고...ㅠ 때를 써서...제가 정말 피곤합니다...ㅠ..

작은고모부와 고모랑 머루 따네요 ㅎ

산머루 시식중 ㅎ 당도가 정도것 올라왔지만...조금더 기다릴거에요 ㅎ





송이 째로... 막 씹어 먹네요 ㅋㅋ

머하세요? ㅋ 큰고모랑 고모부. ㅎ

고모 계속 시식중...

쭈욱.. 산머루가 ... 까맣게 익어 가고 있습니다...ㅎ

10월 초 정도가 되면 아름아름 따다가... 와인양조로 들어갑니다 ㅎ ^^



산머루 보러 오세요~ ^^ Comming soon~ ^^




SNS 연동했습니다 ^^ 전 지금은 트윗만 이용하고 있답니다
많이들 트윗 해주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