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영농이야기

오디 체험 고고싱~ 오디가...빨갛게....검게....ㅋ 익어가고 있어요 ㅎ


오디 체험 하러 오세요~!
오디가 뜨거운 햇살 받고 ... 빨갛게....
검게 물들어 가고 있답니다 ㅎㅎㅎ

 

물들어 가고 있죠? ㅎ 지난해 보다 열매가 더 많이 달렸네요 ㅎ
정말 빽빽하게 달렸어요 ㅎㅎ

 

요건 조금 검은빛? ㅎ

 

 

 

 

 

 

 

뽕나무가 많이 커서 완전 숲이에요 ㅎ
올해 오디와 잎을 따고 나면 전정을 화끈하게 해야 겟어요 ㅎㅎ


오디가 익어가고 있으니 얼른 ~ ! 오디 체험 예약하세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