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체험이야기

[산야초효소 발효음식] 떡만들기체험 과 송년의밤 월드비전(World vision) 대구후원회 3대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산야초효소 발효음식] 떡만들기체험 과 송년의밤
월드비전(World Vision) 대구후원회 3대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세월은 유수와 같다고 했는데 정말 그런것 같아요~
2014년 새해가 된지도 한달이 다 되어가네요
 
작년 크리스마스 때 선교와 봉사 단체인 월드비전 대구지회 가족들이
가나골 친환경 체험농장에서 송년의밤 행사를 했어요
3대회장 이취임식까지~
 
추운 겨울 추위를 잊게 하는 아름다운 송년의 밤을 펼쳤답니다.
 


월드비전 직원분들이 많은 준비를 해 오셨어
풍선으로 멋지게 장식하고 선물도 준비해서 게임도 즐기고 체험도 하고 ~
즐거운 송년의 밤이였어요~^^
 
 


월드비전 가족들이 시간이 되어 한분두분  이사님 내외분들과 월드비전 가족분들이
도착하시고 행사를 시작합니다.
 
1부.  예배를 드리고    2부. 회장님 이취임식   3부.송년회- 만찬, 떡만들기체험  
순서로 행사가 진행됩니다.




월드비전 대구후원회 3대 회장 이취임식과
 직전 회장님께 취임패와 감사패 증정



대구지부 지부장 이임식
대구후원회 회원 부부 소개
봉사하시는 월드비전 대구지부의 직원들 소개 인사
 



이렇게 2부 행사가 끝나고 만찬이 시작 됩니다
 
가나골지기랑 월드비전 남자 직원들이 불고기를 일찍부터 굽기 시작했습니다.
50명이 넘는 가족들이 한꺼번에 식사를 하려면 바쁠것 같아서요~
 






만찬을 하면서 음악회도 즐깁니다~
이중창 결성으로 아름답고 멋진 하모니가 울려퍼집니다.


곤드레밥, 들깨된장시래기국, 장아찌 준비했었는데 너무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부추장아찌,참나물장아찌를 드렸는데...
장아찌 팔아라고 하시네~ㅎㅎ


식사가 끝나고 떡만들기 체험이 시작됩니다
인원이 많아서 산머루효소(왕머루발효청) 넣은
인절미를 만들기 체험 했어요


남자분들도 무척 재미있어 하시고 좋아하시네요~ㅎ






아이들이 더 잘 만들었지요
조용하게  열심히 집중력 최고~~ㅎ



한국월드비전 후원회에 이사님이신 구정모 회장님께서
농담도 나누시며 서로 한입씩 넣어주시기도 하네요~ㅎㅎ



 

앵콜 받은 이중창 분들이 앵콜송이 더 멋지네요^^

 

한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며 서로가 바라고 원하는 소원을

적어서 풍선 달아서 자신의 소망을 기도하며 기념 촬영를 하고 ~



서로의 평안과 행복 세계 평화와 나라의 평안을 담아

기도하며 찬양과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 드리며 풍선을 날립니다.




모두가 바라는 소망과 기도의 제목들이

이루어지는 새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서로서로 손잡고 서로에게 사랑을 나누고 전하는 기쁜 송년의 밤을 마무리하는

멋진 월드비전 대구후원회와 대구지부의 직원들의 송년회 였습니다~*^^8

 

가나골의 밤이 더욱 아름답게 느껴지는 밤이였습니다.*^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