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체험이야기

옥수수 따기 체험하는 미키 가족들

미키 어린이집 가족들이 삼겹살로 즐거운 점심을 먹은 후
개구쟁이들의 올챙이 잡기로 시작된 오후의 체험은 옥수수따기...

아이들 손잡고 옥수수 따는 엄마들이 더 신바람 났습니다.
엄마는 따고 아이들은 껍질까고 ....ㅎㅎ
내가 더 많이 따야징......ㅎㅎㅎ


울 엄마 최고!!!
엄마가 따준 옥수수 이렇게 까면 되나요.
그래 요렇게 까면 옥수수 알맹이가 쏙....맛나게 삶아 먹자. ^*^


와~~ 우리가 제일 많이 딴네 신난다!!! ㅎㅎㅎㅎ
엄마 빨리 삶아 줘요~~~ㅇ


옥수수 삶는 동안 윷놀이 잼나게 해 볼까
도,개,걸,윷,모....소리치며....ㅎㅎㅎ


감자,옥수수 삶아 맛나게 먹을 생각에 신이 난 미키 가족들.....
윷일까 걸일까....윷이야  와~~~


날씨가 흐려서 뽕잎차 만들기 체험은 다음으로 미루고
삶은 감자와옥수수을 먹으면서 덖어 놓은 뽕잎차 시음으로 뽕잎차의 맛과 향을 즐기고
맛나게 드시고 체험을 마치고 체험장을 떠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