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체험이야기

송림교회 주일학교에서 소풍을 왓어요!! 1탄.

사실 9월26일에 방문했던건데...너무 바빠서리 ㅠㅠ..
이제야 올립니다 ㅎㅎ;; 잼있게 감상하세요 ㅎㅎ

모교회인 송림교회에서 주일학교어린이들이 소풍을 왔어요! ㅎㅎ


차에서 내리자마자 막뛰어와요~ 와우~ ! 재미있겠다!!! ㅎㅎ  
몇몇 친구들은 가나골에 한번 온적이 있거든요 ㅎㅎ






야구선수가 꿈인 송현이는 오자마자 잔디마당에서 야구를 하네요 ㅎㅎ



찬양으로 시작~!! ^ㅡ^ 할렐루야~


잼있는 게임도 하구요 ㅎㅎ 양파링 옮기기~!


즐거운 찬양과 율동시간~! ^^ (송현이 어디보니? ㅋ )


역시 옛날이나 지금이나 ㅋㅋ
쉬는 시간을 짬내어 딱지치기를 하고 있네요 ㅎㅎㅎ 역시 애들은..
예나 지금이나 똑같은가봅니다 ㅋㅋ

 

자자~! 드디어 복불복!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ㅎㅎ
게임을 해서 김밥재료를 타가는 시간입니다 ㅋㅋㅋ
첫번째로!! 레몬먹고 참기!! ㅋㅋㅋ



주은아~ 레몬맛이 어떠니? ㅋㅋㅋ 과연 레몬맛은? ㅋ


허걱!!! ㅋㅋㅋ 아우 씨그러~ ㅋㅋㅋㅋ 표정보세요 ㅎ


남자애들은 꽤를 발휘하기 시작합니다 ㅡㅡㅋ
애들이 먹을수 있게 작게 설었더니...
글쎄...ㅡㅡ 애들이 씹지 않고 삼키는게 아닙니까?!!! ㅋㅋㅋ


역시!!! 가장 담대한 원호가 꾹!!! 참습니다 ㅎㅎㅎ

드디어! 점심시간~! ㅎ 복불복게임을 통해 얻은 김밥재료로
김밥을 만듭니다 ㅎㅎ



ㅡㅡ 김밥이 엄청 굵네요;;;



맛있는 김밥말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