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체험이야기

교회 수련회 답사를 왔네요..^^*


몇주 지난 일이에요.
모교회인 송림교회에서 학생회 수련회를 위해서
황영욱 선생님과 몇몇 학생들이 답사를 왔었어요 ^^*

아마 체험장이 스타트를 하고 나서 두번째 고객이 될거 같네요 ^^;
체험학습으로 오는 건 아니지만 아름답고 깨끗한 자연을 만끽할거 같아요 ㅎㅎ

아름답게 조성되어있는 교육관을 보고 감탄하는 황영욱 선생님.^^






학생들도 신기해하고 깨끗한 공기와 환경에 함박 웃음을 지었답니다 ㅎㅎ
하고 싶은게 많고 호기심 많은 친구들 ㅎㅎ 수련회때 많은 은혜받길 바래요  ㅎㅎ




이번 송림교회 학생회 수련회는
7월 30일부터 8월 1일 까지 2박3일간 일정으로 이루어지구요.

총 인원 50명 이상이 방문할 예정입니다.


이처럼 좋은 일에 쓰이기를 원합니다 ^^

좋은사람들이 많이 방문 하기를 원합니다 ^^

이 글을 보시는 당신은 좋은사람입니다. ^^

당신의 방문을 기다리는 가나골농장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