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체험이야기

송림교회 주일학교에서 소풍을 왔어요!!! 2탄.

9월 26일날 방문했었는데;;
이제 올립니다.;; 그동안 너무 바빠서 ㅠㅠ 이해해주세요 ㅎㅎ ;;



소풍 2탄으로.. ㅎㅎ
점심을 먹고 드디어 대추줍기 시작 ㅎㅎ
두 팀으로 나누어 누가 많이 줍나~~ 시작~!!!

주은아 많이 주엇나? ㅎㅎ

와우~ 대단합니다 ㅎㅎ 야구글러브를 이용해 대추를 줍습니다.!!
도구를 이용하는 모습이 뛰어나군요 ㅎㅎㅎㅎ



곳곳에서 대추 줍기가 한창입니다 ㅎㅎ
누가 많이 주을까 ㅎㅎ


경호 덩치값하고 있니?! ㅎㅎ 손을 보아하니 별로 못주엇는데? ㅎ

오우~ 예슬이경호 팀 많이 주었는데? ㅎㅎ


재경아~! 빨리 주어야지 ㅋㅋ 여길 보면 어떻게 ㅎㅎ
< 민영쌤 ㅠㅠ 지못미(지켜주지못해미안해);;ㅠㅠ >


오우~ 이쪽팀도 거의 한소쿠리가 다되었는데?!!!


팀장인 명은~! 빨리주어랏~! ㅎㅎ


예슬아~ 왜?!! ㅋㅋ
원호야 빨리 주어야지 ㅎㅎ



밝은 미소 송현이 ㅋㅋㅋ
재경이 인상을 뿍~! 썻노 ㅎㅎ


대추 줍기에 참여하는 재경이 ㅋㅋ
대추를 먹어봐야지 ㅋㅋㅋ 아삭아삭 맛있는 소리~ ㅎ




이상~ 대추줍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