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이웃이야기

경산사이버농업인연구회 사또미네에서 모이다~!


경산 사이버농업인 연구회에서 사또미네 에서 회의가 있었습니다 ㅎㅎ
앞으로 경산시농업기술센터와 함께 다시 전자상거래 마케팅 전략교육도 실시하게됩니다 ^^
많이 많이 배울게요~ ㅎㅎ




일단은! 배가 고프니 밥부터 먹자구요 ㅎㅎ
사또미네 씽씽 미나리와 함께 황토오리구이를 먹었답니다~ 야호~ ^^


기술센터 이진숙 선생님의 한말씀~


주인장님 사또미님의 한말씀~ ^^ 저기 벽에 가나골사모님도 계시네요 ㅡㅎ


아하 ! 요것은 바로 지난해에 병입한 가나골 산머루 와인이네요 ㅎㅎ
이날 모임을 위해 세병을 시식용으로 가지고 갔더랫죠 ^^

평가는 ... 와우~ ㅎ

다들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말 미흡한대 아직....
올해는 더욱 맛좋은 와인을 생산해낼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