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영농이야기

가나골에 올해 농사 넘버원!! 생강이 김장배추를 기다립니다!


요즘 배추 많이 사들이시고 계신가요?
날씨가 이제 진짜 추워지면...김장철이 다가오죠 ㅎㅎ
필요한것이 젓갈..여러 양념들일 텐데...

아래 이만한 생강 보셨나요? ㅎㅎ

이런 생강이 김장배추를 기다립니다 ㅎ
무농약으로 길럿구요..
가나골에서 올 해 지은 농사중 가장 넘버 원!! 입니다 ㅎㅎ

길쭉하게 있는게 잔뿌리인데요..
꼭....구미호 꼬리 같죠? ㅎ 갑자기 얼마전 드라마가 생각나서 ㅎ



수확된 생강입니다 ^^
집에서 약할 때 많이 쓰여서 이렇게 농사 짓는데요 ㅎㅎ 올해는 많이 심고 수확도 많네요 ㅎㅎ


구매 의사가 있으신분들은 농장소개에 있는 연락처로 문의 주세요 ㅎ


트위터 DM,페이스북 쪽지 다 환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