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청년이야기

Su's_story. #1 가나골에 불어온 가을.


가나골의 가을이에요...푸르게푸르게 아주 푸릅니다... ^^

들판가운데 서 봅니다...

시원한 바람이 볼을 스치고...잠자리가 내게 손짓하구요...

메뚜기가 앞에서 저를 이끕니다...^^



슬슬 나락이...인사를 하기 시작합니다 ㅋㅋ

진짜 가을 맞죠? ㅎㅎㅎㅎㅎ
추수의 계절입니다 ^^   추수감사절이 기대되는데요? ㅎㅎㅎ



요건 잘못보면 나락벼들 같지만... 그냥 풀밭입니다 ㅎㅎ ^^
동네에 있는 소들이 겨울동안 먹을 양식이죠 ㅎㅎ


대추도 빨갛게 익었어요 ㅎㅎ 우리 할머니께서 조금씩 따서 집에서 말리고 있답니다 ^^
대추가 조롱조롱.. ㅎㅎ


오늘도 즐건 하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