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체험이야기

송림교회 주일학교에서 소풍을 왔어요!!! 4탄.


9월 26일에 방문했던건데..
이제서야 올립니다 ^^;;;

이제는 옥수수를 땁니다 ㅎㅎ
누가누가 큰거 따나 봅시다~ ㅎㅎ



어이구야 오현이 손가득 따고도 더 딸려고? ㅋㅋ

-ㅁ- 명은이는 표정이 왜그래;;;

엥?? 급변하는 표정;;;

시은이는 또 왜~ ㅎㅎ 많이 땃네 ㅎㅎㅎ 와우~

다들 두손 가득~ ㅎㅎ

딴 옥수수를 겉껍질을 벗겨요 ㅎㅎㅎ

아... 광호 또.. 덩치값몬한다 ㅋㅋㅋ



역시 원호가 짱임 ㅋㅋㅋ



옥수수 따기 ㅎㅎ
지난번 미키어린이집에서 옥수수따기를 한번해서 얼마남지 않은 옥수수 수확을 마무리 했네요 ㅎㅎ

너무 아쉬운건...
-ㅁ- 이렇게 딴 옥수수와 고구마를 아이들이 삶아 먹지 못하고 돌아갔다는것.!! ㅠㅠ
교회에서 워낙 간식을 많이 사들고와서; 삶아먹지 못하고.ㅠㅠ

그리하여..

수확한 옥수수와 고구마를 삶아서. 주일날 아침 간식으로 갖다줄 예정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