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일상

[대구 경북-농촌체험 주말농장]야생화꽃 야생화정원가꾸기 야생화 돌 나무로 정원가꾸기

야생화꽃 야생화정원가꾸기 야생화 돌 나무로 정원꾸미기
 
야생화꽃이 아름답게 피는 가나골체험농장의 풍경입니다~
야생화 분재기르기을 좋아하는 우리아버지~ 취미로 키우던 야생화와분재를
체험농장의 교육관을 지으면서 직접 돌을 짜고 야생화 분재로 정원을 꾸몄답니다.~^^
 


틈틈이 풀을 뽑아주시는 섬세한 남자이십니다 ㅋ~
꽃잔디가 돌과 어울려 더욱 아름다움을 뽑내고 있네요.~^^
철쭉도 조금씩 피기 시작하고 ~
 

 
매의 발톱 같이 생긴 꽃~
매발톱~
고운 청보라색이 이쁜 매발톱
 
 


 

꽃사과 나무에 접을 붙여 2종의 꽃이 피는 꽃사과나무~
 
 
봄이랑 장난치며 놀아 주는  아버지ㅋ~
놀라운 건 봄이의 점프력 ㅋ


 

 
금낭화가 등불 밝히며 조롱조롱 매혹적입니다~
 
 

보라색 매발톱


비오는 날 잠깐의 여유를 부려보며 정원풍경을 사진에 담아 보았네요~^^
 
 
좋은님이 직접 만들어 주신 화분~
다육이를 심었어요~~예쁘게 잘 자라주길 바라보네요~ㅎ



 
 
교육관에서 바라보는 가나골체험농장의 곤달비,표고버섯 농장 가는길~
아름다운 가나골의 풍경읩니다~
 
 
잔디밭에서 농장 앞마당 방향으로~ 
  

 
500년 수령의 모과나무~ 300년전에 불타 버린 절터에서 발견~
그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살아 있는것이 신기하다~
 
 
아름답게 피고 있는 모과꽃
 

이제는 꽃들이 져버린 제비꽃도 앵초도 배꽃도 

내년이 와야 볼 수가 있겠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