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일상

대구.경북.경남 농촌체험/신기한 박 가을체험 박체험 바가지만들기체험

농촌체험 가을체험/신기한 박 박체험 바가지만들기체험

요래 신기하게 생긴 박 보셨나요
올해 처음으로 심어 본 박 인데요
가나골지기의 절친 친구분이 주신 박씨~
자꾸만 길어지는 박~


요때가 153cm
정말 길지요~ㅎ
그래서 뱀박 이라네요
조금 징그럽지만~
신기해서 용서가 되네요~ㅎ


가을 박체험 준비로 매일 둘러보며
예뻐게 자라라고 만져줍니다
꼬여진건 어릴적에 바르게 자라도록 자리잡아 주어야되거든요


수세미도 건강하게 자라고~
흐뭇해 하며 한컷~^^


대추순도 잘라주고
올해는 가뭄에 대추가 결실이 좋지 못하데요


그래도 열심히 손질해주네요
생과로 먹는 왕대추(사과대추) 
큰것은 제법 크게 자라서 기쁘답니다

3일후에 재어 본 뱀박
163cm 네요 정말 잘 자라죠
제 키가 요래 컸으면...


박체험 할 박들입니다
건강하게 자라고 있어요

여주도 익어가고~

또아리 틀고 커는 뱀박도 있네요
완전 뱀 인 줄 알고 놀랐답니다
얼마나 클지 궁금하네요
요 신기한 박이 말이죠~^^
가을에 있을 박체험 바가지만들기체험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