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영농이야기

[대구 경북-농촌체험 주말농장]가나골 도라지 갈고 겨울 김장 배추를 뽑았습니다.

바람이 많이 부는 바람에 도라지 씨를 뿌리기가 쉽지 않네요

도라지가 잘되길 바라네요 ㅋ

고생한 만큼이나 ㅋ

도라지 향이 좋아서 비빔밥에 듬뿍 넣어 먹는데

생각하니 침나오네요 ㅋㅋ 

 

 

올해의 배추는 썩 알이 차진 않았습니다 ㅜ.ㅜ

액비를 강했는지 뿌리만 튼실해지고

잎은 왜성으로 자라버렸네요 ㅋ

 

 

허나 보기와는 달리 무게는 좀 나가더라구요 ㅋ

잎도 단단해 쌈배추론 정말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ㅋ

김장해서 맛있길 바라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