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청년이야기

키워드를 활용한 블로그공략하기.웹키 대경대학 쇼핑몰과 백형길 교수님과 함께한 일주일.



블로그 포스팅.
어떻게 포스트 해야 누리꾼들에게 시선을 사로 잡힐 수 있을까?
어떻게 해야 내 포스트를 많은 사람들이 읽을 수 있을까??

뭐 구지 광고를 퍼트리꺼나 정보를 퍼트리고 싶은 마음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람이나. 무언가 장사를 하는사람. 뭐 나와 같은 농업인들도...
결국엔 매출과 연관이 되면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시키려고 노력할 수 밖에 없다.


그렇기에 현; 대경대학 패션쇼핑몰과 교수로 계시는 백형길 교수님에게 
블로그..키워드로  공략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었다.


교수님은 블로그와 카페활동...인터넷사용에 뭐 통달한 사람인듯 했다..ㅎ.
이미 오래전에 오픈마켓도 대박치셨고. 쇼핑몰도 대박나고...ㅎ 
끼와 개성이 넘치는 분이었다. 무엇보다 그의 열정이 엄청났다.




열정적인 백형길 교수님의 강의.

헙...중간에 제가 트윗하고 있는 모니터가..;; 헐..







김치?? ㅋ 
재미있으신 교수님...





읔 사진이 흔들렸네요..
수료증 받으시는 경산사이버농업인 회장님 ^^ 






수료증입니다...
5일동안...저녁을 제대로 못챙겨 먹으면서 받은... ㅎ 




얻은 성과로는...좀 더 키워드...를 통해 내가 얼마만큼의 포스팅을 알릴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고.
뭔가 블로그에 대한 스킬 적인 부분들을 배우게 되서 좋았다.

아쉬운점은...너무~ 네이버블로그에~ 집중되어서 한 교육이라...
티스토리를 하는 나로썬...ㅠㅠ....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