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체험이야기

가나골이 새하얗게...


설날 전이죠 2월 13일에 눈이 많이 왔답니다 ^^
가나골엔 약 7cm 정도? 왔습니다 ㅎㅎ
그래서 이날은 교육관에 차를 놔두고 소 밥 주러는 걸어 갔죠 ㅎㅎㅎ


하얗게 물들어 버린 가나골을 감상하시겠습니다 ^^






가나골 주인장님 께서 사진한장 찍어달라내요 ㅎㅎㅎ 저기 젖소도 얼굴을 내미네요 ㅎ









뽀드득...뽀드득... 눈으로 덮여버린 길을 새길내면서 걸어갑니다 ...








자아... 지금부터는 교육관에 있는 분재들 위에 눈싸인모습들입니다 ㅎㅎ












김치~ ㅎㅎㅎ


소밥주고 나서 보이는 교육관을 찍어 보았습니다 ^^ 정말 전경이 굿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