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나골 일상

가나골뽕잎차가 시청나들이를 갔습니다요~ ^^


시청민원실 앞에서 설맞이 농,특산물 직판 행사가 있었습니다 ^^
사이버농업인연구회도 천막을 치고 나왔습니다 ㅎㅎ





여기가 바로 사이버농엎인연구회 부스~ ^^

표고버섯~

사과~



연근~

대추~ 미나리~ 깻잎~ ㅎ
이날 미나리가 불티나게 나갔습니다 ㅎㅎ 가장 인기죠 ㅎ
용성 육동에서 첫 수확한 미나리입니다 ^^

깻잎 ㅎ 요고요고 깻잎은 유기농재배입니다 ㅎㅎ
그리고 바로 옆엔 가나골 뽕잎차~ ㅎㅎ ^^ 이날 특가로 1만원에 판매 했어요 ㅎ


시식코너 입니다 ^^ 미나리를 그대로 된장에 찍어드셔요 ㅎ
이날 회원님에게 협찬받은 황토오리고기와 함께 싸서 드셔도 되요~ ㅎ
표고버섯 가루와 함께 부친 버섯전과 미나리전도 있었는데 ㅎㅎㅎ 정말 짱 맛있어요 ㅎ

뽕잎차 시음할수 있도록 준비중이신 가나골 주인마님 ㅎ

갓 부친 버섯전 맛있겟죠? ㅎㅎ


사또미네는 미나리 파느라 정신없음 ㅎㅎ


경산사이버농업인연구회는 전 생산품이 친환경(저농약,무농약,유기농재배)으로다가 재배하여 생산하고 있으며, 각자 홈페이지나 블로그로 전국 소비자와 호흡하는 단체입니다 ^^

네이버에서 "우리땅 우리먹거리" 를 치세요 ^^



'가나골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즘보기 힘든 호랑나비  (2) 2010.08.09
다래꽃도 이쁘네요  (1) 2010.07.20
봄비을 맞으며.....나들이  (1) 2010.04.02
물 위의 초롱 같은 수련  (8) 2009.08.10
택배, 나눔의기쁨  (1) 2009.06.26